* Memory 해제 관련...

*. Prefab 을 public GameObject variable 로 연결하면 1개가 살아있다...
     - Resource 로 옮기고 Resource.Load 후 Instantiate 해준다음 Resource.UnloadUnusedAsset으로 로드했던 prefab을 해제시키자.


* Texture

- WWW 혹은 다른곳에서 load 한 texture 들은 사용하지 않을때 DestroyImmediate 로 꼭 해제시켜줘야 한다. DestroyImmediate 해주면 바로 memory 에서 해제된다.


*. GameObject Destroy 는 memory 를 바로 해제시키지 않는다.
     - Resource.UnloadUnusedAssets 를 해야 memory 에서 해제된다.
     - GameObject 를 DestroyImmediate 해도 포함되있는 Texture, material, 등은 memory에서 해제되지 않는다.

*. Load 한 Texture 들을 Member 로 가지고 있으면 GameObject Destroy 시 memory 해제 안된다.
     - Texture 는 개별 DestroyImmediate 하여 바로바로 해제하자.


출처: http://limchaeng.tistory.com/35